지역뉴스 > 포 항 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역뉴스
포 항 시
해오름 동해안권 상생 용선대회, 포항의 관문 형산강에서 개최!
기사입력: 2017/09/12 [17:1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포항시가 17일 형산강 연일 부조장터 일대에서 ‘해오름 동해안권 상생 용선대회’를 개최한다.

 

▲ 사진설명=해오름 동해안권 상생 용선대회, 포항의 관문 형산강에서 개최!     © 유신애 기자

 

올해는 해오름 동맹과 동해안권 상생의 결속을 다지는 대회로 포항시를 포함해 울산, 경주, 영덕, 울진, 울릉도 6개 시·군에서 약 30개팀 500여명이 참가해 4개부 (마스터즈부, 학생부, 외국인근로자부 그리고 공무원부)에서 열띤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포항시는 12일부터 16일까지 선수단 사전연습을 위해 대회장을 개방하고, 대회 당일에는 연일부조 장터와 연계해 다양한 체험부스와 함께 시민 용선체험교실도 운영할 계획이다.

 

포항시는 동해남부권 상생발전을 위해 울산시, 경주시와 해오름 동맹을 맺고 역사·문화·경제교류 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 해오름 동해안권 상생 용선대회를 통해 함께 땀 흘리며 동맹이 더욱 돈독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사진설명=해오름 동해안권 상생 용선대회, 포항의 관문 형산강에서 개최!     © 유신애 기자

유신애기자 lyusim3839@naver.com

유신애기자
시작하려면 말을 그치고 행동으로 옮겨야 한다.
유신애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대구경북 사건의내막.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천시 가을여행 천국! 축제 한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