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뉴스 > 봉 화 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역뉴스
봉 화 군
봉화군, 가을밤! 설렘을 느껴보세요!
실경수상뮤지컬 '이몽룡' 봉화에서 공연
기사입력: 2017/09/11 [20:4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봉화군이 주최하고 세계유교문화재단이 주관하는 실경수상뮤지컬 ‘이몽룡’이 9월 22 ~ 23일 이틀 간 저녁 8시부터 봉화군 봉화읍 내성천 특설무대에서 열린다.

 

▲ 사진설명=봉화군, 가을밤! 설렘을 느껴보세요!     © 백두산 기자

 

실경수상뮤지컬 ‘이몽룡’은 조선 청백리 계서 성이성 선생의 생가가 위치한 봉화군에서 이몽룡 테마사업의 일환으로 이몽룡의 실제 모델인 성이성에 대한 관심을 고취시키고, 지역주민들에게 문화향유기회를 제공하자는 의도에서 기획됐으며, 올해 처음 막을 올리는 만큼 그 기대감이 크다. 

 

주인공 이몽룡 역은 뮤지컬 ‘담배가게 아가씨’ ‘사랑은 비를 타고’ 등에 출연한 베테랑 배우 조유신이 연기하며, 춘향 역에는 실경가무극 ‘퇴계연가’에서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 이의정이 열연을 펼치며, 봉화군 경북인터넷고등학교 학생 27여명이 출연해 지역민이 함께하는 뜻 깊은 참여형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실경수상뮤지컬이라는 장점을 최대한 살려, 가을밤 봉화군의 정취와 어울리는 생동감 넘치고, 예술적인 무대를 연출함으로써, 관객 분들께 잊지 못할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승락 봉화군 문화관광과장은 “계서 성이성 선생의 자취를 살려, 이번 공연을 열게 되어 매우 뜻 깊게 생각하며, 전국민의 사랑을 받아온 춘향전의 러브스토리를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고, 화려한 퍼포먼스와 웃음, 그리고 감동을 선사해줄 이몽룡 뮤지컬을 보러 오셔서, 가을밤! 잊지 못할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뮤지컬 ‘이몽룡’은 2일 동안 전 좌석 무료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재)세계유교문화재단 홈페이지(www.worldcf.co.kr)나 전화(054-851-7174)로 문의하면 된다.

백두산 du32@hanmail.net

백두산
오늘 걷지 않으면 내일은 뛰어야 한다
백두산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대구경북 사건의내막.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천시 가을여행 천국! 축제 한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