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뉴스 > 영 양 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역뉴스
영 양 군
영양군, '빛깔찬 고춧가루' 미국 수출 시작
해외동포가 먼저 찾는 빛깔찬 고춧가루
기사입력: 2017/08/25 [14:3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세계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영양고추유통공사 '빛깔찬 고춧가루'가 2017년 첫 출하를 미국 수출로 시작하고 있다.

 

▲ 사진설명=영양군, '빛깔찬 고춧가루' 미국 수출 시작     © 백두산 기자

 

이번 8월 23일 수출되는 제품은 빛깔찬고춧가루, 고추씨유, 고추장 등 영양고추유통공사에서 생산된 제품으로 수출액은 약 60,000$이다.

 

영양고추유통공사는 금년 10월중 미국 LA에서 개최되는 제44회 LA한인축제 및 오렌지카운티홈쇼핑 월드쇼핑센터에서 수출확대를 위한 대단위 판촉행사를 실시할 계획이며, 또한 미국 전역에 소재한 빛깔찬 제품을 취급하는 소매점 및 미주지역의 대표적인 온라인 쇼핑몰인 Missyusa.com / 중앙일보핫딜 / 꽃마USA / Woorius.com에서도 판매를 진행하게 된다.

 

▲ 사진설명=영양군, '빛깔찬 고춧가루' 미국 수출 시작     © 백두산 기자

 

영양고추유통공사는 지난해부터 미국 수출 확대를 위해 ABLE INC와 미주지역 총판계약을 통해 미주 전역에 언론사 광고, 판매 취급업소 모집, 판촉행사 등을 추진해 왔으며, 향후 5년 내에 1,000,000$ 수출을 목표로 빛깔찬 고춧가루의 미국시장 확대를 도모하고 있다.

 

영양고추유통공사는 이러한 수출량 확대를 통해 최근 몇 년간 생산비 이하로 유통되는 국내산고추의 적정가격을 유지하고, 관내 고추농가의 소득안정에 적극 기여하며 나아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공기업의 사명을 다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 사진설명=영양군, '빛깔찬 고춧가루' 미국 수출 시작     © 백두산 기자

백두산 du32@hanmail.net

백두산
오늘 걷지 않으면 내일은 뛰어야 한다
백두산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대구경북 사건의내막.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천시 가을여행 천국! 축제 한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